쉬워쉬워어학원 일산점, 새해맞이 그룹수업 무료 제공

2017년 새해가 밝았다. 올 해에는 반드시 목표를 이루겠다며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와 어학공부, 해외여행, 금연 등 자기 계발를 위한 새해 계획을 세운다. 

이에 일산영어학원 쉬워쉬워어학원(SureSure)은 새해부터 고군분투하는 취준생과 승진을 앞둔 직장인의 사기를 북돋아 주기 위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자매학원인 스텝업어학원(일산서구 3호선 대화역, 교하 운정 근처)과 함께 내달 무료그룹수업을 4회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24회 등록 시 1회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2017년 상반기 공채를 앞두고 전국 학원가에는 방학 동안 스펙을 쌓기 위한 취준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쉬워쉬워어학원(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역) 관계자는 "최근 김포나 파주 일대 취준생의 수강이 늘어났으며 이들은 주로 토익(TOEIC)이나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시험을 준비하고 영어면접 준비, 승무원 인터뷰 준비를 수강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2017년 상반기 공채를 앞두고 영어 점수, 면접 등으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취준생은 물론 승진 또는 자기 계발을 위해 학원을 찾는 직장인도 많아졌다"고 덧붙였다.

쉬워쉬워어학원은 맞춤식(1:1 또는 1:2) 수업과 면접관과 1:1로 시험을 보는 아이엘츠(IELTS) 등의 집중적인 수업과정을 제공한다. 

또한 강사진도 실력이 검증된 50여 명의 원어민, 교포, 한인으로 구성돼 원하는 성향과 배경의 영어회화 수업이 가능하다. 또 수업마다 Lesson Summary를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 직장인 모두 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진단하고 교정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다.

쉬어쉬워 어학원 일산 영어회화학원의 수업과 강사진 정보는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