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따뜻한 봄 맞이 컬러풀 파티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오는 22일 리뉴얼 오픈과 함께 '컬러풀 파티(Color-pool Party)'를 펼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짜릿하고 스릴있게 즐기는 네가지 색깔의 '레인보우슬라이드'와 직접 색칠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아트체험 공간인 디지털 수족관 '드로잉아쿠아', 이색적인 '컬러테라피스파' 등 신규 시설과 함께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짜릿하고 스릴있게 즐기는 레인보우슬라이드

웅진플레이도시는 올 봄 더욱 흥미진진하게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어트랙션 레인보우슬라이드를 마련, 오는 3월말 전격 오픈한다.

레인보우슬라이드는 40M 이상의 길이에 최대 낙차 30도 슬라이드로 보는 이들의 시선 집중은 물론 속도감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다. 또 4인4색 슬라이드로 구성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짜릿함까지 만끽할 수 있다.

◇나만의 상상 속 디지털 수족관, 드로잉아쿠아

새롭게 선보이는 시설 중 하나인 드로잉아쿠아는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넓은 상상력을 키워주는 이색 아트 체험 공간이다. 

물고기 모양 도안에 원하는 색으로 칠하고 스캔하면 디지털 스크린 속에 자신의 그림이 살아 움직이듯 헤엄치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어 바닷속 세상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유료체험/1인 1회 2000원)

◇봄 기운 풍기는 컬러테라피스파 & 컬러풀파티 이벤트

선선한 봄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힐링 스파존에는 컬러풀파티에 맞춰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컬러테라피스파를 선보인다. 

컬러테라피는 색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것을 뜻해 야외 힐링 스파존에는 열정을 담은 빨강, 활기를 돋아주는 주황, 마음의 안정을 주는 초록 등 알록달록한 색으로 스파를 구성했다. 

또한 봄 꽃의 대명사로 불리는 튤립과 철쭉 등 형형색색의 봄 꽃들이 만발하도록 스파를 가득 채워 연출해 봄 분위기를 한껏 담아냈다. 

이 밖에도 하얀 거품 속에서 부드럽게 즐기는 버블스파, 컬러볼풀이 가득한 볼풀스파 등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컬러풀 파티 시즌 동안에는 현장 고객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인 '컬러볼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파크&스파 내 곳곳에 숨겨진 컬러볼을 찾는 방식으로 컬러볼에 적힌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즉석에서 당첨 시 컬러 비치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실내 썰매장 스노우파크에는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탑승이 가능한 패밀리 썰매장과 키즈 눈썰매장을 운영, 하얀 설원 위에서 어린이들이 신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