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박스, 오설록과 콜라보레이션 컨텐츠 런칭

개인 맞춤형 취미 큐레이션 서비스 '하비박스'가 스타트업과 대기업 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하비박스는 오는 31일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브랜드인 '오설록'과 함께한 브랜드 컨텐츠 '다연이의 하비박스'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비박스는 오설록의 티 소믈리에 '다연'과 함께 대중들이 쉽게 접하지 못 하는 특별한 차(茶)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취미를 통해 개인의 삶의 질과 행복 향상을 목표'라는 하비박스의 기치가 담겨있다.

이번 브랜드 컨텐츠에 참여하는 5명의 티 소믈리에는 신연희, 주성효, 김려진, 김보석, 지선화이다.

이들은 아모레퍼시픽 ABC 대상 그룹 심사 수상, 골든티어워드(GTA) 티 소믈리에 챔피언십 출품, 월드시그니처배틀(WSB) 대회 평가단, Ormak 라떼아트 챔피언십 우승 등 차와 관련 활발한 활동을 벌이는 전문가들이다.

티 소믈리에 '다연'은 "다연은 차로 인연을 맺는다는 뜻으로 여러분과 하비박스를 통해 인연을 만들어가려고 한다"며 "차가 전하는 따뜻하고 다양한 방법의 위로와 온전한 나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비박스 도현아 대표는 "최근 다양한 파트너 사 간 콘텐츠 공동제작 및 유통 등 꾸준히 브랜드 컨텐츠를 늘려가고 있다"며 "하비박스는 다양한 기업들의 전략적인 파트너쉽 사로 자리매김 하고자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브랜드 컨텐츠를 주관하는 하비박스는 취미박스 서브스크립션 배송 서비스, PB 상품 개발, B2B 서비스, 팝업스토어와 하비페어, 버티컬 플랫폼, O2O서비스 등을 통해 사람들이 취미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