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낭만 가득 문화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의 데이트 지원을 위해 무료 공연 및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문화 이벤트는 거침없이 솔직한 어른 연애의 모든 것을 담은 연극부터 '김지영'으로 대변되는 젊은 여성들에 대한 섬세한 심리 묘사로 이뤄진 소설까지 다양한 공연과 도서가 가연 회원을 기다린다.

우선 10년간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9월 10일)와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도록 거침없이 솔직한 어른 연애의 모든 것을 담은 연극 '극적인 하룻밤'(9월 17일)이 각각 가연 회원 10쌍을 초대한다.


또한, 얼룩 같은 어제, 먼지 같은 오늘에 지친 당신의 마음을 빨래해줄 힐링 뮤지컬 '빨래'(5쌍)와 세계 3대 디자이너로 평가받는 카림 라시드의 첫 아시아 대규모 전시 '카림 라시드 전'(15쌍)도 오는 14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가연은 미혼남녀의 감성을 충전시켜줄 4권의 도서도 준비했다.
 
만화 '보노보노' 속 문장들로 아직 서툴기만 한 우리들을 위로해 깊은 울림을 주는 도서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와 김지영으로 대변되는 젊은 여성들에 대한 섬세한 심리 묘사로 이뤄진 소설 '82년생 김지영'을 오는 20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진짜 '나'로 살아가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도서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9월 18일)와 27년에 걸쳐 밝혀낸 군함도 과거사의 진실을 담은 역사소설 '군함도 1'(9월 19일)을 10명의 가연회원에게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즐거운 데이트를 책임지는 로맨틱 코미디부터 마음에 위안을 주는 도서까지 다양한 공연과 도서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로 감성을 충전하는 9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