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 청년취업아카데미 유통물류과정 성료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기업가정신은 최근 '제1기 ICT기반 옴니채널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과정' 청년취업아카데미 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기업가정신 김용주 부장을 비롯한 교육 관계자와 수료생 4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서울 종로구 더 뷔페에서 진행됐다.

 

㈜기업가정신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2017년도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지난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을 실시했다.


이번 제1기 과정에는 7개 대학에서 선발된 총 50명의 학생이 선발돼 교육을 수료했다.


김용주 부장은 "이번 교육과정이 향후 미래 설계와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교육생 모두 원하는 직무와 기업에 취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기업 또는 취업 정보 등이 필요하면 언제든 찾아오라"며 "진로 고민 해소는 물론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2기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실시한다. 교육생에게는 교육비가 전액 지원되며 기업체험, 협약기업채용추천, 취업성공패키지 2단계 훈련수당 지급, 수료증 발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교육 수료생에 대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하는 업체는 구인신청서를 작성, 운영팀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