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좋아, 캐릭터 탄생 20주년 '패밀리 대축제'

9월 서울 올림픽공원센터서 다채로운 행사 마련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올림픽공원센터는 딸기 캐릭터 탄생 20주년을 맞아 패밀리대축제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패밀리대축제는 부모와 아이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올림픽공원센터 앞마당에는 딸기 캐릭터 뱃지 만들기, 타투 붙이기, 추억의 전통놀이, 캐치볼 등 무료 레포츠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 용품 등을 전시·판매하는 플리마켓과 솜사탕 증정 행사도 열린다.


아울러 축제 기간 올림픽공원센터에 방문하는 입장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해당 응모권을 넣은 입장객 중 추첨을 통해 LG건조기, 브리태니커 학습만화 전집, 캡슐머신,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5~17일에는 딸기카드(마일리지카드) 가입 고객 대상에게 어린이 무료 입장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딸기가좋아 관계자는 "딸기 캐릭터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아이와 엄마, 아빠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딸기가좋아 홈페이지 또는 올림픽공원센터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