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현대자동차와 '크리스마스' 미팅파티

결혼정보업체 가연과 현대자동차가 미혼남녀의 애정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힘을 합쳤다.


가연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오는 23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사랑으로 이뤄지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현대자동차 남성 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 8쌍 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라는 미팅파티 주제에 맞춰 마술 공연과 상대방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는 커플 마술 게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호텔에서 준비한 고급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디너 데이트 시간이 주어지며, 향기 가득한 고급 캔들과 건조한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화장품 세트, 풍미가 담긴 고급 와인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7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마법 같은 끌림을 기다리는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마술 공연과 고급 코스요리 등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이번 파티를 통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 추천회원 확인은 가연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