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락, 10일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이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새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오후 12시 35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된다.

뷰티락은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다. 돔 형태 기기를 침대나 바닥에 두고 편안한 자세로 누워있으면 LED와 근적외선, 원적외선이 25~30분간 작동되며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다.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독소를 배출해 자극 받은 피부 회복에 효과가 있다. 얼굴에 밀착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개방형 구조로 설계돼 사용 시 답답함과 별도의 기기 청결과정이 필요 없다.

홈쇼핑 생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하면 '뷰티락 BRT-1000' 제품 본체와 텐셀 마스크팩, 페이셜 미스트, 실리콘 눈가리개 등 다양한 구성품을 1주간 무료로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뷰티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방송에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아 새해에도 첫 홈쇼핑 렌탈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을 위해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락은 혈행 개선을 통한 통증완화 효과로 전문 에스테틱과 국내 유명 치과병원 그룹에도 납품되고 있다. 뷰티락을 개발 및 출시한 ㈜석산은 ㈜휴롬의 1차 협력업체로, 자체 연구개발 인력을 보유했으며 지난 2016년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및 우수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