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엄마는 공짜!' 혜택 풍성한 설날 대잔치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이번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설날 웅플대잔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날 웅플 대잔치에는 가계부담을 덜어줄 우대 프로모션과 이색 현장 이벤트 등이 담겼다.


우선 '엄마는 공짜' 이벤트는 명절 준비로 고생한 대한민국 주부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달래주고자 마련됐다. 4일 연휴기간 동안 3인 이상 가족이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노우파크(1타임권)를 이용할 경우 엄마 1명 입장료는 무료, 엄마를 제외한 가족은 제휴카드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설 연휴 기간 현장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남자부, 여자부, 어린이부 토너먼트 팔씨름 대회, 무술년 개띠해를 맞아 참여만 해도 상품권을 증정하는 '개헤엄 경기 대회' 등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경기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웅진플레이도시 모바일 앱의 비콘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이벤트도 오는 15~18일 4일동안 진행된다.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일행찾기 서비스를 실행, 워터파크에 숨어있는 미션맨을 찾아 게임에 성공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어린이 고객대상 공연이벤트를 마련, 워터파크&스파 와 스노우파크 무대에서는 뽀로로 친구들의 신나는 율동 공연인 '뽀로로 싱어롱쇼'와 매표소 앞에서는 '뽀로로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또 거품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버블 폼 파티'와 신비한 마술이 펼쳐지는 '매직쇼' 등도 즐길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에는 내달 4까지 스파상떼를 즐길 수 있는 '핫 스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쌓인 피로를 한방에 풀어줄 수 있는 '한방스파',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이스라엘 사해스파', 반짝반짝 빛나는 '윈터 라이팅스파' 등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스파들이 있다.

또 겨울 추위 걱정 없이 즐기는 실내 눈썰매장 스노우파크도 가볼 곳 중 하나. 가족, 연인과 함께 탑승이 가능한 패밀리 썰매장과  키즈 눈썰매장을 운영해 스키와 스노우보드까지 하얀 설원 위에서 어린이들이 신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서울권과 가까워 연휴기간 가족 나들이에 부담이 없는 패밀리파크다. 또 레저 시설을 갖춘 실내 파크로 날씨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