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15기 모집

탐앤탐스는 오는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15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 마니아를 자부하는 고객 마케터로, 현재 14기까지 280여 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프레즐러는 국내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탐앤탐스 공식 카페인 '탐스놀이터' 프레즐러 15기 모집 공지글을 스크랩한 후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프레즐러 15기는 오는 2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이들은 활동 기간 가장 빠르게 탐앤탐스 메뉴와 매장 서비스, MD 상품을 체험하며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또 커피 교육과 기업탐방 인터뷰, 탐앤탐스가 전개 중인 문화후원프로젝트 등 탐앤탐스의 대내외 활동에도 직접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식문화를 선도하는 식음료업계에서 대학생은 놓칠 수 없는 타깃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고객 반응을 가장 가까이에서 접하고 있다"며 "탐앤탐스 마케팅과 커피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프레즐러 모집에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 프레즐러 15기 지원 결과는 오는 14일 발표되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