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 에듀모아, 신규 개설 모집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가 2018년 신규 개설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을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기획한 학원형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 학년 수준에 맞춰 국·수·사·과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인 만큼 자동채점, 해설강의, 학습 리포트 등 자동화 시스템으로 교사가 학생의 학습코칭에만 주력할 수 있다. 수업도 학생 수준과 진도에 따라 교사가 직접 개인교재를 자유자재로 편집·출력할 수 있고 개별 진도와 주력과목에 따라 맞춤형 수업 설계가 가능하다. 객관적인 학습 결과 리포트는 물론 오답노트도 자동 생성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태블릿PC 구매 없이도 신규 개설이 가능하다. 기존 보유 기기를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이미 태블릿PC를 활용해 수업을 하고 있는 학원의 경우 큰 부담 없이 에듀모아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다.


중·고등 대상 학원이라면 추가 교사 채용 없이 초등학생까지 대상을 확대할 수 있으며, 영어 등 단과학원에서도 쉽게 과목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에듀모아는 프랜차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간판 교체나 인테리어 추가 부담이 없다.

스마트 에듀모아 관계자는 "현재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전국 400여 개 학원과 공부방에서 이용 중이며, 전국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지사를 통해 개설 상담도 받을 수 있다"면서 "상담 후에는 개별적으로 강의 동영상과 문제풀이, 자동채점 등 스마트 에듀모아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