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영어교실, 신학기 맞이 무료체험 진행

영어 프랜차이즈 해법영어교실이 신학기를 맞아 초등·중학생 대상으로 3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법영어교실 수업을 가까운 지점에서 3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페이스북을 통해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에서 체험을 신청한 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신청한 해법영어교실명과 이름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은 해법영어교실을 3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선착순 총 3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5000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해법영어교실 관계자는 "올해부터 디지털 교과서 교육 시행과 같은 교육현장 변화에 대비해 태블릿 PC를 통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HB스마터2.0'을 도입했다"며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체계적인 관리와 입체적인 반복학습이 가능하게 된 만큼 이번 이벤트 참여로 해법영어교실만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법영어교실은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 가맹정보 종합분석 시스템 자료에 따르면 현재 영어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천재교육 교과서 내용을 바탕으로 한 교재와 프로그램을 이용해 수업하는 해법영어교실은 영어교육 8가지 영역(쓰기, 말하기, 듣기, 읽기, 문법, 파닉스, 단어, 내신)의 균형적 향상에 도움을 주는 수준별 11단계 커리큘럼을 갖춰 초등영어부터 중등영어까지 통합적인 영어교육을 진행한다. 또 학생들은 정밀진단 검사를 통해 개인 수준에 맞는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맞춤학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