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가정의 달 전품목 할인·무료 배송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한국 내 최저 무료 배송 조건 및 전품목 최대 10% 할인 혜택 제공

글로벌 해외직구 사이트 '아이허브(iHerb)'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달까지 25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 및 전 품목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허브는 그간 소비자 부담인 배송 비용 장벽을 낮추고자 40달러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내 최저 수준의 무료 배송 조건인 25달러 구매 조건으로 낮췄다.

프로모션 기간 내 3만여 종류의 건강보조식품, 뷰티 등의 제품 중 품목에 관계없이 25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지정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전 제품을 최대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허브 CMO 스티브 조는 "온라인 쇼핑 채널 중 고객 만족도 1위로 아이허브를 선정한 한국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구매자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이허브는 자체 적립 및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해에만 미화 5백만 불이 넘는 금액을 한국 고객에게 제공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편리한 쇼핑환경에서 고품질 제품에 최고의 가치를 더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인 5월, 가족 선물을 위해 해외직구를 고려하고 있다면 미국의 택배 배송량을 고려해 4월 말이 되기 전 주문할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년 이상 온라인 소매 사업을 운영한 아이허브는 현재 1200여 개 유명 브랜드의 3만여 종류 제품을 미국,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프랑스, 한국 등 15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제품 품질 및 신선도 관리 기준은 미국 내 업계 최고 수준이며,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최신 물류센터를 통해 출고되고 있다.


최근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와 한양대학교 유통연구센터가 발표한 '온라인 채널 만족도' 조사 결과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