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삼성카드 '온리 유, 랑데부' 미팅파티

결혼정보업체 가연과 삼성카드가 설레는 여름을 위한 미팅파티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연은 오는 23일 낙성대역 비올즈 플라워 카페에서 삼성카드 20, 30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Only you, 랑데부'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삼성카드 20~30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미팅파티는 사랑하고 싶어지는 6월, 하나뿐인 인연을 만나는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파트너와 함께 꽃꽂이를 하며 어색한 분위기를 깨고, 완성된 꽃 음료(랑데부)를 마시며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가연은 참가자를 위해 풍미 가득한 커피 세트, 여름을 맞이하는 콜드컵, 향기로운 디퓨저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7일까지 가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18일부터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을 함께 이겨갈 인연을 찾는 20, 30대 미혼남녀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꽃 향기 가득한 플라워 카페에서 단 하나뿐인 연인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연이 주최하는 미팅파티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가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벤트팀 관계자를 통해 해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