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1/5 분량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 무료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학습분량을 대폭 줄인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과목대비반 등록 시 무료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를 포함한 부동산교육 분야 전문 교수진이 시험 출제율을 분석해 핵심 내용만 집중적으로 가르치도록 제작됐다. 이에 분량이 평균 학원커리큘럼의 1/5 정도로 압축해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반복수강 공부법으로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해 단기 합격 성공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흑판보다 가독성이 좋은 HD 전자칠판을 사용해 해당 강의의 높은 몰입도를 제공한다.

다양한 특강도 장점이다. 시험대비 학습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추가적인 학습이 요구되는 용어해설, 계산문제, 판례와 관련된 특강에 수강생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경록의 61년 교육노하우의 산물인 매뉴얼에 정해진 기준에 알맞을 때까지 반복촬영된 인강이라는 점에서 일반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것과 차별화를 뒀다.

경록 관계자는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은 만담형 강의와 달리 학습 포인트에 집중해 분량을 압축한 족집게식 강의다. 빠르게 여러 번 반복수강이 가능해 학습시간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라며 "당사 홈페이지에서 인강 샘플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업으로 정년 없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사 관련 교육과정의 무료수강 혜택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