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이 함께하는 '펫케어페스티벌 with 코코야' 개최

'제7회 펫케어페스티벌 with 코코야'가 내달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개최된다.

(주)펫케어와 롯데홈쇼핑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펼치는 문화축제다. 지난 5월 일산 벨라시타에서 개최된 제6회 펫케어페스티벌은 3만여 명의 관람객이 운집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카이파크 야외 잔디 위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무료상담 (건강상담, 행동교정상담 등) △전문가 토크콘서트 △핸드메이드 및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된 '냥펀치강펀치마켓' △국내외 유명브랜드로 구성된 '브랜드존' △반려인과 비반려인 행복공존을 위한 '펫티켓 캠페인' △독스포츠 공연 △원데이 클래스 '그랜파피 워크룸' 등이다.

특히 그랜파피 워크룸에서는 팝아트 그리기, 일러스트 등 인기 수업이 진행된다. 오는 9월 2째주부터 수업 참가자를 사전 모집하며 워크룸 수강생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코코야 김은혁 팀장은 "반려인 1000만 시대를 맞아 국내 대표 반려동물 문화 행사인 펫케어페스티벌을 공동 주최하게 됐다"며 "많은 반려인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참석해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펫케어 한경담 대표는 "롯데홈쇼핑과 함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반려동물 문화축제를 통해 생명존중, 행복공존을 실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신청 및 롯데홈쇼핑 코코야 패밀리로 등록 하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