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추석 맞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를 약 85% 할인된 특가에 등록할 수 있다. 패키지는 수강기간이나 개인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전과목강좌반, 1차합격반, 2차합격반, 3사 명품 평생회원반으로 세분화돼 있다.

해당 패키지 중에서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합격보장반과 높은 가성비의 전과목합격반은 경록이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패키지다.


경록의 베스트셀러 패키지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의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다룬 족집게식 강의로 제작돼 학습량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또한 교재는 학습자가 자연스럽게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해 학습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이외에도 경록 패키지를 통해 임대관리사 과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임대관리사는 임대주택등록 활성화로 관련 인재 수요가 확대하고 있으며, 노후대비에 적합하고 정년 없이 꾸준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경록은 학습 취약 부분을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와 정답률 높은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으로 지원하는 IT 학습센터 이용권, 시간/장소에 상관없이 경록 교재를 볼 수 있는 교재 E북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경록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험생 모두에게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각종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정답률 확인 이벤트 등에 참여 시 증정 받은 포인트로 해당 패키지를 추가 할인받아 저렴하게 패키지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73세 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등 많은 합격자 수기를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