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패키지 특별 할인 지원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정답률 높은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은 해당 교육기관이 보유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노하우가 담긴 인강과 교재, 다채로운 추가 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E북, 멀티강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등록 시 합격보장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이 패키지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시간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만큼 전문성과 퀄리티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우수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시험에 중요한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크게 줄인 족집게식 인강, 교재로 개발됐다. 높은 학습효율이 강점이며, 반복 학습할 경우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또한 인강은 가독성이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반복학습에 용이한 배속재생 기능이 탑재됐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에서 중요한 용어, 계산문제, 판례 등에 관한 특강도 제공한다.


아울러 반복학습을 유도하고, 접근성이 높아 초보 수험생이 학습에 활용하기에도 알맞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등록 시 인강과 교재는 물론, 공인중개사 업무 영역의 자연스러운 확대가 가능하도록 하는 공인중개사 임대관리 실무 프로그램도 지원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