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VIP 고객 대상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제공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고객의 니즈 반영하고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혼고객 대상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연은 최근 체계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결혼 전 재산관리에 관한 법률 확인 절차를 고려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좀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준비했다.


서비스로는 부부재산약정 등기 과정 대행, 서비스 신청 고객 대상 사내변호사 상담, 부부재산약정 등기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 전액 지원 등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법률지원 서비스는 가연 내부 성혼커플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하며, 가연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고객 반응 확인 절차를 거쳐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서비스 절차는 가연 내부 성혼커플 양쪽 모두가 동의할 경우 가연이 위임을 받아 진행 절차를 대행하며, 고객은 부부재산약정서와 위임장만 준비하면 된다.

가연은 이번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제공이 부부재산약정 등기를 활용하고 싶지만, 아직 익숙치 않은 예비부부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혼인 전 재산 관리에 관한 사항을 미리 생각하는 고객이 늘어나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