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플레이커피, 10월 무료 원데이 바리스타 클래스 참가자 모집

커피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는 오는 29일 무료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를 진행,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HACCP 인증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고품질의 커피와 대용량 모히토로 유명한 탭플레이커피는 커피에 관심 있는 일반인, 예비 바리스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매월 말 본사에서 바리스타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를 통해 커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탭플레이커피 특장점을 배울 수 있다.


바리스타클래스는 이론교육, 시음, 실습의 3단계로 진행되며, 이론교육에서 브랜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탭플레이커피의 차별화된 원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시음단계에서는 탭플레이커피의 커피 시그니쳐 메뉴를 비롯 모히토 음료 등을 시음하며, 실습단계에서 커피를 추출하는 기본적인 방법과 라떼아트를 만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탭플레이커피는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 참가자에게 체험 종료 후 소정의 브랜드 MD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접수는 이달 24일까지 탭플레이커피 공식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 댓글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탭플레이커피의 가맹본사 해피랜드 F&B는 모기업인 유아동 전문 패션 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의 전문화된 경영 시스템을 표방한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일반 로드샵 위주로 입점하는 타 커피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등 특수상권에 입점이 가능해 고정고객 및 고정매출 확보가 매우 용이하다.

이외에도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을 통해 상권 및 시즌에 따른 매출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지원하고 있어 가맹점주의 성공을 이끌어낸다. 또 프랜차이즈 베테랑 전문가로 구성된 일대일 전담 슈퍼바이져를 정기적으로 매장에 파견,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로 불황 없는 4계절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제시한다.


한편 탭플레이커피는 카페 창업 시 본사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며, 업종 변경, 리뉴얼창업 시 가맹비·교육비·커피머신·기타 사인물 등의 창업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