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러닝, 오는 30일 스위스 국제학교 설명회 개최

스위스러닝(Swiss Learning)은 오는 30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스위스 국제학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Discover the Excellence of Swiss Education'을 주제로 하며, 주한 스위스대사관 및 오데마피게가 후원한다. 스위스러닝 회원 학교 동문 및 스위스 유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 사전 신청 시 스위스러닝 소속 호텔 및 명문 보딩스쿨 관계자들과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스위스 교육의 우수성에 관한 설명회 및 졸업생과 재학생 학부모의 사례 발표도 이어진다.


참가자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스위스 오데마피게 탁상용 시계와 스위스 보딩스쿨 여름 캠프 무료 참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2006년 스위스에서 출범한 스위스러닝은 명문 스위스 사립 기숙학교 연합단체로 현재 제네바에 본부를 두고 있다. 스위스 교육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스위스에서 교육을 받고자 하는 사람에게 스위스 내 우수 사립학교 및 대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매년 스위스 사립학교 워크샵 및 입학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스위스러닝 크리스토프 클리바(Christoper Clivaz) 대표는 "스위스는 기숙학교와 교육에 대해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갖고 있으며, 인재를 배출하는데 힘쓰고 있다. 루소, 페스탈로치, 피아제, 아인슈타인이 스위스 교육의 대표적 인물"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국의 학부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위스 교육 시스템과 학교 관계자를 만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은 이달 23일까지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자세한 문의는 스위스러닝 한국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