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더슬립, 템퍼·씰리매트리스 세일 찬스 기획

'잠이 보약'이란 말처럼 숙면은 우리 삶의 질과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친다. 그러나 일에 쫓기는 현대인에게 수면 부족은 늘 꼬리표처럼 달려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시간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중 최하위권에 머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게 낮아진 잠의 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숙면에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가구 단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더슬립이 착한 가격의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여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더슬립이 최상급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해 자체적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모델별로 40만 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애기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최저가에 이어 사은품까지 제공해 호응이 뜨겁다.


아울러 자사 매장 방문객에게는 일대일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고객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추천하며,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비교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더슬립은 패밀리침대 사이즈 외에도 저상형침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템퍼페딕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을 취급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다루지만, 제품의 품질은 늘 최상"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