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재수강 없이 한방에 합격' 이벤트 진행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재수강 없이 한방에 합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연장할 수 있는 시험대비 패키지며,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한 시험대비 패키지다.

이 두 과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관한 인터넷 강의(이하 인강)과 교재, 추가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중요한 내용만 추려 학습량을 최적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인강은 가독성 높은 HD 전자칠판을 사용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용어, 계산문제, 판례에 대한 특강도 추가했다. 교재는 강사 의존도가 낮고, 삽화 및 주석 처리를 통해 별도의 노트필기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가 혜택으로는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IT 학습센터,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공경매 과정, 교재 E북 등이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에 참여해 발급받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이 교육과정을 85%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