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렌탈 전문 전시회서 안마의자 '쉴렉스' 선보여

라이프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최근 '2018 코리아 렌탈쇼'에서 인테리어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고 9일 밝혔다.

SBS플러스와 킨텍스가 주관하는 2018 코리아 렌탈쇼는 국내외 대표 렌탈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렌탈 전문 전시회다. 지난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진행된다. B2C와 B2B 분야까지 다양한 렌탈 서비스 상담과 체험이 가능하고, 최신 공유경제 트렌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테리어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를 선보였다. 행사부스에서는 '안마의자 무료 체험존'이 운영돼 쉴렉스 S300과 S200, S100을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고 있다.

또한 B2B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공유 안마의자 사업 설명회' 및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더불어 행사 현장에서 쉴렉스 S100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쉴렉스를 체험한 많은 관람객이 인체공학적 마사지 시스템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호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쉴렉스의 합리적인 렌탈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02년 설립된 이래 장례와 렌탈, 여행, 웨딩까지 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온 라이프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렌탈서비스를 론칭하며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