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서 다양한 유형의 합격자 배출

경록이 500시간 공부만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등 다양한 유형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했다고 7일 밝혔다.

 
경록은 62년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 교육과정을 제공했으며,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직장인으로서 500시간만에 합격한 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으로 합격자 등 여러 합격자을 배출했다.

이들이 학습한 경록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이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한다. 또한 시험에 나올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 교육 과정으로 구성, 학습 효율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HD급 고화질로 제작된 인강은 기본서에 수록된 중요 내용을 화면에 띄워 학습자가 핵심포인트를 자연스럽게 반복학습하도록 유도한다. 교재는 초보자도 스스로 이해하며 공부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해설과 삽화를 더해 노트필기의 부담도 줄였다.

경록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들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해당 교육기관의 인강과 교재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면서 "현재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이 모두 담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