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성탄 맞이 세일

직수입 제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직수입의 경우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인기다. 최근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사회 풍조가 생겨나면서 직수입 제품을 찾는 이들을 계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그중 직수입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품목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수원가구단지와 용인가구단지-오포가구단지 일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대거 포착된다.

이 가운데 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크리스마스 최저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더슬립은 미국 현지 매트리스 공장을 직접 방문해 품질과 생산 과정을 확인한 뒤 직·병행 수입하는 절차를 거쳐 최고급 템퍼·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를 현지와 동일하게 거품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침대프레임도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외에도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국내에서도 탄탄한 매니아층을 갖춘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가지 모델을 모두 취급한다.

소비자는 모션베드 상품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규격 제품까지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제공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직수입 제품은 미국 현지의 정품과 동일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사 제품 모두 비닐패킹이 아니라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포장으로 제공해 믿고 안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크리스마스 연말 맞이 프로모션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