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정회원 '2019 러브 인사이드' 미팅파티 초대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다가오는 새해를 사랑으로 밝힐 2019 러브 인사이드 미팅파티에 미혼남녀를 초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내년 1월 12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 예정이다. 내년 1월 6일까지 신청한 정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6명(남녀 각 8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가연 결혼정보회사 가격과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산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미팅파티는 새해를 맞아 싱글의 마음을 사랑으로 가득 채운다는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듀오 커플게임 등도 준비해 가연 정회원의 마음을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파티 참가자는 럭셔리한 호텔에서 고급 와인과 코스요리 등을 즐기며 로맨틱한 데이트 시간을 갖는다.

가연은 참가자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 진행 전문 MC를 섭외했으며,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 세트,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캔들, 풍미 깊은 와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새해가 다가오면서 신년 계획으로 연애를 꼽는 미혼남녀가 많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텅 빈 마음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줄 인연을 찾고 싶다면 미팅파티에 참여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불교, 천주교 등 종교와 노블레스 등과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를 원하는 회원에 대한 맞춤 서비스도 제공하며, 광주결혼정보회사, 수원, 대구, 경인, 대전, 부산 등 지점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