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로맨스가 빛나는 밤' 미팅파티 전개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내달 15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한미글로벌 남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로맨스가 빛나는 밤' 미팅파티를 진행한다.

한미글로벌은 지난 1996년 설립된 국내건설사업관리(PM/CM) 선도기업으로, 잠실 제2롯데월드타워, 신라호텔 등 2200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 밤을 화려하게 빛낼 골드 싱글을 위한 로맨틱 데이트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별히 정해진 복장은 없다. 자신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의상을 입으면 된다.

이날 참가자는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고 이성을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즐거운 분위기 조성을 위한 커플게임에 함께 참여한다. 

게임 참가자에겐 화장품세트와 고급 디퓨저, 와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여 희망자는 내달 9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이번 미팅파티는 이성과 데이트하길 원하는 가연 회원과 한미글로벌 직원을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참가자가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대전결혼정보회사, 광주결혼정보회사, 대구 등 전국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결혼정보업체 비교 △후기 △환불 △피해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