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 청년취업아카데미 재경관리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기업가정신이 오는 21일까지 '청년취업아카데미 ERP기반 세무회계 전문인력 양성과정'에 참가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대학과 산업체가 연계해 연수생에게 현장실무와 직무교육, 채용연계 등을 지원한다. 

이 사업에 참가하는 ㈜기업가정신은 세무회계, 경상계열 전공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전공자 심화과정으로, '청년취업아카데미 ERP반 세무회계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마련했다. 

이 교육과정은 재경관리사 이론교육(148시간)과 현장실습(152시간)으로 구성, 총 30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비용은 전액 국비로 지원되며, 연수생은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참가 자격은 대학 졸업 예정자(2019년 8월, 2020년 2월)와 졸업자(2019년 2월)로, 취업 확정 후 해당 기업으로 즉시 근무 가능한 자다.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권현수 부장은 "이번 교육과정은 청년취업난 속에서 힘겨워하는 청년들에게 해법을 제시하고자 준비했다"면서 "기업가정신이 운영하는 청년취업아카데미의 최대 강점은 취업연계형 실무중심 교육이다"고 말했다.

 

권 부장은 이어 "이전 교육과정 수강생의 80% 이상이 취업에 성공했다.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과 취준생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https://ubizerpkorea.modoo.at/)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ubiz2626@gmail.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725-2626) 또는 홈페이지(https://ubizerpkorea.modoo.at/)에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