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식 참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에서 열린 '2019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식'에 참석했다.

KICOX는 산업단지 내 대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세계 수준의 기술혁신형 글로벌 강소기업을 육성하고자 매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을 선정한다. 

이에 올해는 미래를 이끌 성장 잠재력이 높은 우수 기업으로 에듀윌을 선정했다. 

헌정식에선 명예 동판과 인증서 수여를 비롯해 글로벌 선도기업 육성사업 소개, 축하 교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에듀윌은 온라인 공무원, 자격증 전문 교육 대표기업으로 업계 최초로 Full HD 초고화질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며, 일대일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또한 '사랑의 쌀', '임직원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10년 이상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KICOX에서 업계 혁신성과 잠재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과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2004년 서울특별시장상을 시작으로 교육·채용·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적을 인정받아 과학기술부, 산업자원부, 정보통신부, 노동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각종 정부기관상을 수상했다.

최근 교육기업의 성과와 가치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까지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