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코엑스-벡스코서 제28회 호주유학박람회 열려

유학스테이션의 제28회 호주유학박람회가 내달 19~20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홀 307호와 내달 26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16호에서 열린다.

호주 교육은 세계적으로도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으며, 이에 매년 많은 학생이 호주대학교 진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주는 학생비자를 통해 합법적인 아르바이트가 가능하지만, 호주유학을 고려하는 학생에게 학비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에 호주대학교는 매년 다양한 장학 혜택으로 학생의 재정 부담을 덜고 있다.

호주대학교 장학금은 한국학생장학금부터 성적 장학금, 지방지역학업 장학금 등 다양하다. 또한 대학교에서 제공되는 학·석사 과정 장학금 외에도 패스웨이를 통해 상급학교로 진학을 희망하는 경우 과정과 전공에 따라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호주대학교 장학금의 범위는 학교에 따라 다르지만, 연간 최대 만 불까지 제공되고 전체 학업 기간에 대한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28회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요리, 호텔, 간호, 유아교육 등 인기 전공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학생과의 상담을 통해 호주 유학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주워킹홀리데이 선배와 호주조기교육 학교 관계자가 직접 나서 호주유학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방문객은 호주대학교별 장학금 정보와 지원 방법,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노트북, 무료어학연수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사전 등록자와 박람회 현장 등록자에겐 학교 지원부터 비자 신청, 호주 정착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호주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