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부천대, 2020학년도 면접 프로세스 안내


부천대학교가 2020학년도 면접 프로세스를 공개했다.

부천대 수시 1차 면접고사는 오는 5일 오후 6시이며, 수시 2차는 내달 23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면접 장소는 부천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따라 면접장에 도착하면, 신분증을 확인한 후 '본인인증 바코드 팔치'를 착용하게 된다.

이후 안내에 따라 소지품을 보관하고, 바코드 팔찌를 통해 2차 인증절차를 거친다. 면접시 유의사항을 안내받으면, 번호표를 착용하고 고사장에 입장해 면접을 치르면 된다.

면접 준비물은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이나 학생증을 지참해야 한다. 면접은 학과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면접관 3명·면접자 5~6명씩 10분 내외로 이뤄진다.

또한 면접 시 학교생활기록부는 확인하지 않지만, 고등학교 생활에 대해 질문하거나 사전질문지를 참고할 수 있다. 단, 학과마다 사전질문지 작성 유무는 다르기 때문에 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한다.

면접예상 질문은 면접일 일주일 전에 대학 홈페이지 입학안내의 '면접 예상 질문'에 사전 공지하니 확인해야 한다.

면접시간을 예약하지 못한 지원자는 대학에서 임의로 배정한다. 배정 시간은 면접 예약하는 날 오후 6시 대학 홈페이지 입학안내의 '면접시간 장소 확인'에서 알 수 있다.

만약 면접에 늦으면 학과에 따라 지각조 편성 또는 감점될 수 있다. 복장은 교복을 포함한 단정한 복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