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문 안마사 헬스키퍼 상주 '힐링큐브'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전문 안마사 헬스키퍼가 상주하는 '힐링큐브'를 운영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은 임직원의 피로를 풀기 위해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을 채용해 별도의 마사지실을 운영한다. '힐링큐브'는 임직원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된 명칭이다.

힐링큐브는 하루 최대 32명씩 이용할 수 있으며, 에듀윌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 내 1회당 30분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임직원들의 예약으로 가득찰 만큼 관심이 뜨겁다.

에듀윌은 힐링큐브에 추가적으로 여직원 수면실과 수유실을 마련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여성 전용 휴게실 '쉼'의 규모를 대폭 늘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현재 임직원의 건강 관리를 위해 안마의자를 39대 운영하고 있다. 이에 더 나아가 전문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를 오픈했다"며 "마사지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업무효율도 오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