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의사 온라인 플랫폼 '메디스태프'와 MOU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메디스태프가 지난 6일 역삼동 가연 본사에서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메디스태프는 개인 인증과 의사면허 인증이 필요한 의사전용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로, 의사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공간이다. 수련환경 평가, 지역 동료의사 연결, 실시간 의료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메디스태프에 가입된 회원들은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성혼컨설팅 서비스와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메디스태프 회원들은 정회원 한 명당 커플∙매칭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가연의 2대 1 밀착 관리와 상대방을 안심하고 만날 수 있는 신원인증 서비스, 매칭 후 만남 장소 선정까지 신경 쓰는 올스텝 케어까지 가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예정이다.

김영주 가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메디스태프'를 이용하는 의사, 의대생들의 성혼을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숙련된 노하우의 가연 성혼 전문가들과 함께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과 복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대한전공의협의회, 한국법조인협회,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현대자동차그룹 등 국내 유수의 기업 및 전문직 단체와의 제휴로 다양한 직업군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