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인천국제공항공사, 산학협약 체결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최근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산학협약을 통해 인천국제공항공사 임직원 입학 시 입학금 전액과 매 학기 수업료 일부 장학 혜택을 부여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은 21세기 수도권 항공운송의 수요를 분담하고 동북아시아의 허브 공항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면서 규모와 서비스 측면에서 세계 1위의 공항으로 평가받는다. 또 효율적인 건설 및 관리·운영을 통해 항공 운송의 원활화와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현재 서울디지털대는 중앙부처, 지자체, 공공기관, 산업체, 협회, 교육기관, 군부대 등 1200여 기관과 관학·학군협약을 체결해 다양한 장학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특히 학교에 출석해야 하는 오프라인 대학과 달리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산업체에 근무하는 직장인의 전문성을 높이고, 졸업 및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모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 서울디지털대는 교육부 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선도대학으로 선정돼 타 사이버대와 차별화한 스마트폰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수업콘텐츠 부문 2년 연속 교육부장관상 수상 및 이러닝 품질인증, 국가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18일까지 경영학과, 영어학과, 부동산학과, 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인문사회계열과 기계공학과(신설), 소방방재학과(신설), 컴퓨터공학과, 실용음악학과 등 IT 및 문화예술계열 등 24개 학과에서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홈페이지(go.sdu.ac.kr)에서 스마트폰 또는 PC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