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사)대전·세종호남향우회, MOU 체결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최근 교내 어니스티홀에서 대전·세종호남향우회 연합회와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건양사이버대 이원묵 총장, 최동연 교학처장, 방용환 기획처장, 서용완 학생처장, 이재영 입학홍보처장, 김재형 사무처장, 강태구 정보통신원장 겸 실용학부 학부장, 김상길 평생교육원장을 비롯해 호남향우회 박정기 연합회장, 박순현 수석부회장, 백은기 고문, 김원중 부회장, 심영조 이사, 윤영기 사무처장, 박현진 홍보국장이 참석했다.

주요 협력 사항은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1년간 수업료의 40% 감면 △가족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2년간 수업료 50% 감면 △입학한 학생이 김안과병원, 건양대병원 및 장례식장 이용 시 감면 혜택 제공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 홍보 등이다.

이원묵 총장은 "사이버대는 시공간, 금전적인 문제로 학업을 포기한 이들에게 학업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곳"이라며 "이번 MOU 협약으로 대학과 지역 간의 관계가 더욱 공고히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기 연합회장은 "건양사이버대와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건양사이버대와 상호 협력해 사이버대학을 널리 알리고, 대전·세종지역 발전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는 오는 13일까지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미달 인원에 한해 오는 6~8월 학생을 추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899-3330) 또는 대학 공식 홈페이지(www.kycu.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