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인기 명품 SALE' 신규 메뉴 오픈

필웨이가 지난 24일 오전 11시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인기 명품 SALE' 메뉴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메뉴에선 제한된 수량에 한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오프 화이트(Off White), 발렌티노(Valentino) 등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한다. 봄 시즌 베스트셀러 제품도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제품은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를 적용, 정품을 보장해 모조품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줄였다. 이 서비스는 소비자가 구매한 상품이 모조품으로 확인되는 즉시, 필웨이가 200%의 보상을 진행한다. 

'인기 명품 SALE' 메뉴의 구체적인 품목, 할인율은 온라인 홈페이지 상단의 빅 베너 및 메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규 메뉴를 통해 소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상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추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후 내달 8일까지 구매확정을 마친 고객 모두에겐 필웨이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웨이는 지난 2002년 오픈 이래 회원 수 280만 명, 판매자 회원 16만 명, 실시간 판매 상품 140만 개를 보유한 국내 최대 명품 거래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