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기대, 수시모집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 실시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코로나19로 인해 대교협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 등이 취소됨에 따라 수험생의 대면상담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입시상담은 한국산기대 입시전형을 준비하는 고교 3학년 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일자와 시간대별 선착순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온라인 모의상담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오는 2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입시상담은 인터넷 기반으로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개별·심층 상담이 가능토록 했다.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페이스톡(화상전화 상담), 보이스톡(전화 상담), 카카오톡(채팅 상담) 등 3가지 유형 중 선택이 가능해 별도의 장비 없이 스마트폰만 있다면 신청한 시간에 접속해 상담 받을 수 있다.

특히 산기대 입학홈페이지 배너링크를 통해 상담을 희망하는 일자의 3일 전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학생부종합전형은 개인정보로 인해 학교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를 받지 않으므로 전형에 대한 안내와 팁만 제공한다.

한국산기대 김광 입학홍보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입시박람회와 입시설명회가 취소되는 가운데 수험생들의 한국산기대 입시전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이번 입시상담을 마련했다"며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으로 우리 대학 입시전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산기대 입학관리팀 문은지 입학사정관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온라인 입시상담으로 일대일로 심층적인 상담을 할 수 있어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