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그랜드코리아 임민지, 자동심장충격기 홍보모델로 활약

글로라이즈가 주관하는 미스그랜드코리아 출신 임민지(사진) 씨가 ㈜라디안큐바이오(대표이사 김범기) 신제품 홍보모델로 발탁돼 7일 촬영을 진행했다.

임 씨는 심폐소생술(CPR)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제세동기 홍보영상 촬영에 최적화한 모델로 평가받았다.

이날 촬영한 제품은 ㈜라디안큐바이오가 자동심장충격기(AED)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HR-701 시리즈다. 이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을 LCD 화면에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고, 음성으로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위치 모드 전환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고 4개 국어 변환, 자동 성능 점검 등 다양한 기능도 함께 탑재돼 실용적이다.

자동심장충격기(AED)는 급성 심정지 환자를 대상으로 흉부에 전기충격을 가해 심장 박동을 소생시키는 의료기기다. 응급상황 초기 골든타임인 4분 동안 이 장비를 이용한 적절한 조치가 이뤄질 경우, 환자 소생률을 약 3배까지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의료장비다.

한편 ㈜라디안큐바이오는 지난 2005년 설립돼 융복합 산업 분야에서 차별화한 기술력과 제품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주로 센서, 의료기기, 계측장비, 시험기 등을 연구·개발・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센싱·측정·분석의 원천기술을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