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추석선물 이벤트...명품브랜드 할인 혜택 제공

추석 선물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과거에는 육류, 과일, 햄류, 주류 등이 인기 품복이었지만 최근에는 현금, 상품권, 명품백 등 고가의 프리미엄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자신의 만족감을 채울 수 있는 명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면서 추석 선물로 명품 브랜드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런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발맞춰 필웨이가 한가위를 맞아 인기 명품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명품 추석선물 이벤트는 3억 원 상당의 상금이 걸린 대규모 행사다. 매일 필웨이에 접속만 해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필폰'을 최대 10만 원까지 지급한다. 

또 필폰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획전도 오픈한다. 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기획전에서는 △샤넬 캐비어 카드지갑 △구찌 키홀더 △고야드 카드지갑 등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인기 브랜드 아이템은 10만 원대부터 30~50만 원대, 10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소비자의 예산에 맞춰 구매 가능하다. 

필웨이 관계자는 "이번 추석선물 기획전은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인기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추석맞이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3억 원 상당의 혜택을 받고, 이를 활용해 특별한 추석선물을 마련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웨이는 지난 2002년 론칭한 이래 18년 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간편한 명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16만 명의 셀러와 14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 국내 최다 회원 수인 300만여 명이 이용 중이다.

특히 사진만으로 상품의 정품·가품 유무를 판단하는 감정서비스와 정품 200% 직접 보상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현재는 명품 거래 플랫폼을 넘어 명품 지식인과 회원이 자유롭게 질의응답하는 '명품 지식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