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리빙메이트, 홈케어 신제품 2종 출시...안전성·살균력↑

교원더오름(The ORM)의 홈케어 브랜드 리빙메이트는 홈케어 스프레이와 욕실용 세정제 등 홈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리빙메이트 홈케어 스프레이는 안개분사 효과의 미스트 스프레이로, 미세하고 균일한 분사력으로 넓은 면적은 물론 손에 닿지 않는 곳까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밀, 쌀, 보리 등 곡물에서 추출한 식품첨가물 등급의 주정성분을 사용해 순하지만 4대 주요 생활균과 포름알데히드 가스를 99.9% 제거하는 등 강력한 살균 효과를 갖췄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CMIT/MIT, DDAC의 4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 완료했으며,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26가지 성분을 배제한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해 안전하다. 

경제성을 고려해 리필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는 안티폴루션 효과가 있는 정화식물 연꽃잎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은은하면서 청량한 그린티 향을 담았다.
리빙메이트 욕실 세정제는 각종 오염제거에 효과적인 오렌지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폼(Foam)건에서 자동으로 분사하는 미세거품의 흡착력이 강점이다. 이를 활용하면 욕조, 세면대 등 욕실의 곳곳의 물때를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 세정제는 포름알데히드, CMIT/MIT, 파라벤류 등 11가지의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생활균인 대장균, 폐렴간균, 황색포도상구균과 악취 원인균인 암모니아 가스를 99% 제거하는 살균·탈취 테스트 등 제품 인증도 마쳤다. 알로에, 병풀, 백년초 등 피부 보습 및 건조함 방지에 탁월한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됐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리빙메이트 홈케어 스프레이와 욕실용 세정제는 집안에 존재하는 수많은 세균과 오염물질 등의 유해요소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라며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고 갈수록 위생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이 제품으로 집을 쾌적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