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뉴 히팅패드 협찬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스쿱(Scoop)'은 최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접이식 온열기 '뉴 히팅패드'의 제품 협찬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올해 성공적인 메이저리그 데뷔를 마친 김광현과 샌디에고 파드레스 루키 코치로 활동중인 홍성흔이 출연했다. 현장에서는 게스트와 출연진들이 스쿱의 접이식 온열기 제품인 뉴 히팅패드를 이용하며 보다 따뜻한 환경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스쿱의 뉴 히팅패드는 지난해 출시 후 누적 판매 2만 건을 달성하며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재출시됐다. 
특히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5cm 넓어진 크기로 다리 전체의 보온 효과를 높였으며, 심플한 버튼식 타이머로 원하는 시간만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또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제품이 넘어져도 화재 등의 위험이 없어 안전하다.

이와 함께 기존 전기난로의 단점인 건조함, 과열 위험을 최소화하고 난연(難燃) 소재를 사용해 어린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외에도 3단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사용자 편리성을 극대화하고 국산 발열 필름을 내장해 소음 없다.

스쿱 뉴 히팅패드 사업본부 관계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등장한 뉴 히팅패드는 난방 공급이 원활히 되지 않는 사무실이나 학교, 난방비를 절약하고자 하는 가정집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쿱은 2020 뉴 히팅패드 출시 기념으로 상품 구매 시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고급 폴라폴리스 무릎담요는 히팅패드 위에 덮어 사용하면 장시간 더욱 따뜻하게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