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안양시인재육성재단, 충훈고교 초청 학과체험 행사 개최

안양대가 안양시인재육성재단과 함께 충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과체험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안양대
안양대가 안양시인재육성재단과 함께 충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과체험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안양대
안양대학교가 지난 9일 안양시인재육성재단과 함께 충훈고등학교 2학년 학생 250여명과 교사 20여명을 초청해 학과체험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학과체험 행사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됐다. 먼저 1부는 성소영 입학처장의 인사말과 대학소개, 2026학년도 입학설명회 등으로 구성됐다.

2부에서는 △관광경영학과 △도시정보공학과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식품영양학과 △영미언어문화학과 △유아교육과 △화장품발명디자인학과 등의 학과체험이 진행됐다.

마지막 3부에서는 충훈고 학생들이 안양대 전공박람회 부스를 자유롭게 돌아보며 평소 관심이 있는 전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성소영 입학처장은 "안양대를 방문한 충훈고 학생들 덕분에 캠퍼스에 활기가 넘쳤다"며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대입을 준비하는데 도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대는 안양시인재육성재단이 이달 말 개최하는 '제9회 안양시 진로페스티벌 및 경기 미래직업교육 안양권역 박람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