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대, 대학 마스코트 '티노'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공대 마스코트 '티노'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제공=한국공대
한국공대 마스코트 '티노'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제공=한국공대
한국공학대학교가 오는 20일까지 제1생활관 로비에서 대학 마스코트 티노(TINO) 굿즈를 홍보·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교명변경에 따른 홍보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마스코트 티노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티노는 귀여운 공룡 캐릭터로 공모전 당시 디자인학부에 재학 중이던 박현씨가 출품했다. 학생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많았던 티노는 한국공대 마스코트로 선정된 후 이모티콘과 다양한 굿즈 상품으로 출시됐다.

김창규 입학홍보처장은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대학 홍보에 활용했다"며 "많은 학생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서 애교심을 고취하는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